팔공산

완벽 몸매 오윤아의 직접 시범 탄력 늘씬 몸 만드는 동작 본문

80들의 건강

완벽 몸매 오윤아의 직접 시범 탄력 늘씬 몸 만드는 동작

팔공산 2020-05-31


on the bed
밤새 굳은 어깨 풀어주기
엉덩이를 든 채 엎드려 상체를 늘여준다. 양손을 번갈아 다른 손 위에 얹어 한쪽 어깨씩 번갈아 눌러가며 어깨와 등 구석구석의 근육을 하나하나 스트레칭한다. 5~10분간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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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작탄탄 배 만들기
누운 상태에서 양손을 머리 뒤로 깍지 끼고 무릎을 약간 세운 후, 상체를 일으켜 윗몸 일으키기를 한다. 머리가 바닥에 닿지 않게 누웠다가 일어나는 것이 포인트. 처음에는 20회 실시하고, 익숙해지면 100회까지 늘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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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라인 히프 업하기
엎드린 상태에서 양손을 어깨 너비보다 약간 더 벌려 침대 바닥을 짚는다. 몸의 반동을 이용해 양쪽 다리를 번갈아가며 위로 차올린다. 양쪽 다리 각각 20회. 익숙해지면 50회까지 늘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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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the door








매끈 종아리 스트레칭

양손으로 문을 잡고 똑바로 서서 한쪽 무릎을 뒤로 최대한 끌어 올린다. 양쪽 다리를 번갈아가며 각 30초~1분씩 5~10세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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쭉 뻗은 다리&히프 업
양손으로 문을 잡은 다음, 한쪽 발을 앞에 놓고 다른 쪽 발은 뒤로 벌려 디딘다. 허리를 편 상태에서 그대로 수직으로 무릎 앉기를 한다. 이때 앞쪽 다리의 무릎이 발 앞꿈치를 넘지 않게 하고 허리를 편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양쪽 다리를 각 30초~1분씩 5~10세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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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 : 이윤미 ㅣ쎄씨ㅣpatzzi김보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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